게임 뉴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PS5) 리뷰: Ubisoft가 GOTY 경쟁자를 손에 넣었습니다

넷로그 2024. 1. 24. 17:27
반응형

지난 몇 주 동안 PlayStation 5 에서 Prince of Persia: The Lost Crown에 대한 첫 번째 모험을 시작하면서 나는 내 기대를 깔끔하게 상자에 담았습니다. 나는 내러티브를 뒷자리로 두고 전투와 탐험에 중점을 둔 간결한 8시간짜리 메트로 배니아 경험을 상상했습니다. 내 생각에 그것은 Assassin's Creed 프랜차이즈와 같은 보다 장대한 오픈 월드 시리즈로부터 잠시 휴식을 제공하는 작은 Ubisoft 릴리스였습니다. 그런데 와, 내 기대가 얼마나 뒤집혔는지.

Prince of Persia: The Lost Crown

게임을 시작한 후 처음 몇 시간만 플레이해도 The Lost Crown의 규모가 분명해졌습니다. 내가 기대했던 산뜻한 사이드 공연과는 거리가 먼 이 타이틀은 다양한 생물군계, 다양한 캐릭터, 강력한 옵션 보스를 포함한 수많은 사이드 퀘스트가 풍부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Sargon의 탐구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각 요소는 참여와 도전을 위해 세심하게 제작된 광대한 우주에 기여합니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PS5) 리뷰: Ubisoft가 GOTY 경쟁자를 손에 넣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Prince of Persia: The Lost Crown은 2024년 최초의 놀라운 비디오 게임입니다.

처음 게임을 시작했을 때, 우리의 영웅 사르곤은 초반부터 놀랄 만큼 장비를 잘 갖추고 있었습니다. 그의 무기고는 광범위한 공격 범위를 자랑하며 이 장르에서 내가 본 것 중 가장 복잡한 전투 시스템 중 하나를 구축했습니다. 공중 콤보를 연결하고, 적을 저글링하고, 강력한 대시를 실행할 수 있는 자유로움은 게임플레이에 역동적이고 표현력이 풍부한 감각을 불어넣었습니다.

보스와의 만남은 이 전투 시스템에 대한 나의 숙달을 테스트했습니다. 유독한 돼지와의 특히 치열한 전투 중 하나는 Metroid Dread와 같은 타이틀에서 볼 수 있는 게임플레이 강렬함을 반영하는 민첩성과 전략의 조화가 필요했습니다. 회피, 공격, 정확성이 모두 요구되는 발레였습니다.

내러티브 접근 방식에서 게임은 풍부한 스토리라인을 펼치는 데 첫 시간을 보냈고, 저는 포위 공격을 받고 사르곤 왕국의 왕자가 납치되는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광대한 2D 세계의 무대가 마련됩니다. 잃어버린 왕관은 한 번에 모든 것을 제공하지 않으며, 게임 플레이를 시작한 후 처음 몇 시간 동안 플레이어는 다양한 NPC를 만나게 됩니다.

NPC는 무기 업그레이드, 아이템 판매 제안, 임무 할당을 도와줄 것입니다. 수많은 사이드 퀘스트. 기억에 남지만 완전히 예상치 못했던 한 번의 만남은 제가 사르곤의 그림자 같은 상대와 싸우게 만들었습니다. 제가 잘 알려지지 않은 길에서 벗어나지 않았다면 쉽게 간과할 수 있었던 대결이었습니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PS5) 리뷰: Ubisoft가 GOTY 경쟁자를 손에 넣었습니다

The Lost Crown의 세계는 Ubisoft의 대표적인 확장형 게임을 연상시키는 규모와 깊이를 자랑하면서도 2D 플랫폼 게임에 맞게 독특하게 적용되었습니다.

Ubisoft는 완벽주의자와 지식 사냥꾼이 쉽게 자신을 잃어버리고 다양한 생물 군계를 뒤져 숨겨진 보물과 수집품을 찾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지식 조각을 수집하고, 버프를 위한 부적을 장착하고, 숨겨진 냄비를 발굴하고 새로운 Athra 능력을 잠금 해제하는 퀘스트를 수행하여 각각 Sargon의 전투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클래식(복고풍이라고 부르겠습니다) Prince of Persia 2D 플랫폼과 Rayman Legends (또 다른 Ubisoft의 타이틀) 와 같은 현대 타이틀과 유사한 보다 복잡한 움직임 사이에서 조화로운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벽 점프, 그네, 대시를 조합하여 스파이크가 많은 환경을 탐색했기 때문에 퍼즐에는 손재주뿐만 아니라 전략적 사고도 필요했습니다. 이러한 초기 플랫폼 챌린지는 게임 플레이 경험과 그에 따른 유용한 보상 측면 모두에서 보람이 있었습니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PS5) 리뷰: Ubisoft가 GOTY 경쟁자를 손에 넣었습니다

이러한 높은 점수에도 불구하고 내 플레이에는 불만이 없지 않았습니다. 이 게임은 2D 전통에 대한 후퇴이자 진정한 메트로배니아 형식이기 때문에 역행이 많이 발생합니다. 나는 Sargon이 올바른 Time Power 파워업을 얻을 때까지 아직 해결할 수 없는 장애물이 있는 지역에 있는 것을 자주 발견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게임에서는 방의 사진을 찍을 수도 있으므로 마침내 필요한 시간 파워를 얻었을 때 이전에 건너뛰어야 했던 방을 쉽게 참조할 수 있으며 그 다음에는 되돌아가는 것이 더 귀찮은 일입니다. 파워업을 어디에 사용해야 하는지 기억하는 것보다. 이것을 추가해준 개발자에게 감사드립니다.

Prince of Persia: The Lost Crown은 현재 이용 가능하며 Metroidvania 하위 장르 의 팬이라면 이 타이틀을 아무리 추천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저는 모험심은 물론 스토리의 깊이와 복잡한 게임 플레이를 정말 즐겼으며, 기존 페르시아 왕자 팬과 새로운 페르시아 왕자 팬 모두에게 놀라움이 가득합니다. 사실 이제 2024년이 시작됐을 뿐이고 이미 GOTY 경쟁자가 있습니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은 이제 PC, PlayStation 5, Xbox Series X 및 S, Nintendo Switch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